상세 설명
저희는 고객님의 상점에 방문한 실제 손님들이 남긴 예약자리뷰와 영수증리뷰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방문자리뷰, 저장하기, 트래픽, 예약자한줄평, 블로그리뷰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우리 서비스는 인위적인 조작이나 가계정 사용이 아닌, 실제 손님들이 직접 작성한 생생한 리뷰들만을 관리합니다.
고객님의 상점에 방문한 손님들이 남긴 리뷰를 한번에 관리하여,
고객님의 상점에 대한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자리뷰, 영수증리뷰, 주문리뷰 (방문자리뷰) 안내 ]
1. 헤어샵, 맛집, 펜션, 미용실, 레저 예약자리뷰 및 영수증리뷰, 방문자리뷰 마케팅 서비스를 합니다.
2. 먼저 경험을 해봤던 고객들의 "리뷰"가 중요시되는 업종에 꼭 필요한 마케팅입니다.
3. 예약정보, 리뷰가이드, 이미지 등 충분한 사전 정보 공유 및 조율을 통해 만족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예약 완료 시점 후 7일이내로 완료됩니다!
[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자리뷰, 영수증리뷰, 주문리뷰 (방문자리뷰) 가격 ]
* 네이버 플레이스와 통합검색에 노출지수를 최적화시킵니다.
* 키워드 검색을 통해 사용자 유입 후 리뷰 작성이 진행됩니다.
* 검색방문자없이 진행시 오히려 지도 순위가 하락 할 수 있습니다.
ㅇ 영수증리뷰 1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6만원
ㅇ 영수증리뷰 3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18만원
ㅇ 영수증리뷰 5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30만원
ㅇ 영수증리뷰 10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60만원
ㅇ 예약자리뷰 1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8만원
ㅇ 예약자리뷰 3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24만원
ㅇ 예약자리뷰 5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40만원
ㅇ 예약자리뷰 100건 + (저장,즐찾,검색트래픽) : 80만원
※ 일별 진행 수량 선택 가능(1일에 1건, 2일에 1건 등)!
※ 원하는 리뷰, 사진 추가금없이 진행가능
※ 방문자리뷰란? 영수증리뷰, 예약자리뷰, 주문리뷰가 표시되는 리뷰
[ 자주 묻는질문(FAQ) ]
Q : 플레이스 등록 출시 후 최적의 마케팅 수량은 얼마나 되나요?
A : 검색 최적화를 위해서는 영수증 리뷰 50건 이상, 즐겨찾기 100건 이상, 공유하기 100건 이상,
저장하기 200건 이상을 추천합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해당 네이버 플레이스 지도등록이 활성화되어 있음을
인지하게 하여 검색 결과에서 노출되고 선택될 확률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Q : 플레이스 마케팅은 실제 사용자가 참여하는 건가요?
A : 당사는 앱 및 SNS를 통해 홍보한 사용자들이 직접 마케팅에 참여합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은 각각의 고유한 연령, 지역, 아이피, 브라우저, 디바이스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인위적인 조작은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어뷰징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Q : 플레이스 마케팅 가격이 이렇게 저렴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 저희는 매체사(실행사)입니다. 대행사분들께 드리던 가격을 직접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중간 대행사를 거치지 않기때문에 스토어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영수증리뷰 및 예약자리뷰 , 저장하기등 최저가로 제공합니다.
Q : 지도리스트, 검색시 내 상점이 최적화 노출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검색 결과에서 노출되기 위해서는 다양한 항목들의 수치가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검색이 많이 된, 즐겨찾기가 많이 된, 공유 및 평가가 많이 된 항목이 노출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항목들을 골고루 진행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Q : 다른 마케팅 업체와 플레이스 마케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 당사는 모든 마케팅 집행을 실제 사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만 진행합니다.
인위적인 조작이 전혀 없는 순수한 마케팅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어뷰징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또한 국내 최저가로 고객님들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안내해드립니다. ]
1. 당사는 인위적인 리뷰 조작이나 불법 리뷰 마케팅과는 관련이 없으며,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리뷰 조작이나 불법 리뷰 마케팅 서비스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3. 요청하신 리뷰는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된 리뷰입니다. 이에 대한 점도 꼭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1. 당사는 채널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1차 타겟팅을 진행합니다.
모든 사용자는 실제 구글 계정으로 등록됩니다. 때에 따라서는 당사 직원들이 직접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2. 상품을 구매하시면 사용자 이탈율을 감안하여 5~10%로 제공됩니다.
이후 발생한 이탈율은 AS(애프터서비스) 처리하지 않으며, 서비스 물량은 게약 항목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ex)1,000건 계약시 1,100건 진행
3. 집행한 건수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집행 계약의 물량은 마찬가지로 관리자 통계에서 유입량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플레이스 즐겨찾기나 리뷰 등은 실시간으로 반영되나, 플레이스 저장하기는 처리 속도가 네이버 서버 상태에
따라 다르며, 빠르면 3일 안에, 느리면 1~2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음식점은 네이버 모바일 xx맛집 메뉴에서
저장 가능하며, 다른 카테고리 플레이스 저장 수는 네이버가 제공하지 않습니다.
5. 리뷰마케팅을 이용할 때, 앱스토어 검수정책으로 인해 10~30% 정도의 로스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앱마다 로스율은 다르며 방문수와 활성도에 따라 로스율이 달라집니다.
로스건에 대해서는 AS나 환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을 꼭 숙지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6. 스캔된 영수증리뷰의 경우, 장소가 지정되지 않으면 리뷰 작성을 위해 강제적으로 장소가 지정됩니다.
이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2~3주 동안 검수 후 리뷰 노출 여부를 결정합니다.
예약자리뷰의 경우, 예약한 날짜를 기준으로 등록됩니다. 이에 대한 조절권은 당사에게 있지 않으며,
네이버가 정한 리뷰 정책에 따라 리뷰가 삭제될 경우, AS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7. 마케팅을 진행하시는 경우, 게시물이 삭제되거나 비공개 처리될 경우 마케팅이 자동으로 종료되며,
이 경우 AS나 환불이 불가하니 게시물 관리에 반드시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8. 트래픽 상품을 이용하시는 경우,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연동하시고 페이지 뷰 카운트를 통해
유입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체류 시간, 유입 방식, 키워드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